임재범·윤종신·백지영·코드 쿤스트 합류,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적 색깔
이승기 MC 재출격, 김이나·규현·이해리·선미도 다시 뭉쳐

 

[사진제공=JTBC] ‘싱어게인3’ 8인 심사위원
[사진제공=JTBC] ‘싱어게인3’ 8인 심사위원

[문화뉴스 김현석 기자]  ‘싱어게인 시즌3’, 임재범·윤종신·백지영·코드 쿤스트 등 8인이 심사위원 확정되었다.

오는 10월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오는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 임재범, 윤종신, 백지영, 코드 쿤스트가 새로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

오랜 공백을 깨고 돌아온 임재범은 ‘싱어게인3’를 통해 데뷔 37년 만에 처음으로 심사위원에 도전한다.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인 임재범이 심사위원으로서는 어떤 첫인상을 남길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된다.

새로운 심사위원장에는 오디션계의 시조새 윤종신이 합류해 믿고 보는 정확한 심사를 예고한다. 백지영이 보여줄 진정성 넘치는 심사평 역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가 합류해 ‘싱어게인3’에 새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싱어게인’의 터줏대감 이승기가 이번 시즌도 MC로 나선다. 그런 가운데 작사가 김이나, 발라더이자 아이돌 규현, 이해리, 선미까지 이전 시즌에서 사랑받은 심사위원들도 다시 뭉친다.

이에 전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음악적 색깔의 심사위원단 8인이 보여줄 시너지와 품격 있는 심사가 ‘싱어게인3’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싱어게인’은 무대가 간절한 가수들이 다시 대중 앞에 설 수 있도록 ‘한 번 더’ 기회를 주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가수, 잊힌 비운의 아티스트, 시대를 잘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들이 무대를 선보였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