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독, 추석 맞이 담요 선물 및 겨울 키즈 패딩 프리오더 진행 
- 프리오더 기간 내 ‘RDS 베이직구스다운’ 사전 예약 시 5만원 할인 및 선물 증정

[문화뉴스 최규호 기자] 유아동 패션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이 추석 프로모션과 함께 아우터 프리오더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루독은 ‘Make Wonderful Memories’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는 브랜드로서 추석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과 함께 일찌감치 겨울 패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사진/서양네트웍스
사진/서양네트웍스

블루독 아우터 프리오더는 9월 15일부터 10월 3일까지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공식몰 룩스루에서는 9월 19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하며 룩스라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블루독은 프리오더 기간 동안 ‘RDS 베이직구스다운’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즉시 5만원 할인 및 블루독 쿠션 담요를 증정한다. 

블루독의 ‘RDS 베이직구스다운’은 부드러운 폴리 소재와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친환경 구스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높은 보온성을 제공한다. 블루독은 지난 20년도부터 가치 소비 트렌드에 걸맞게 모든 제품을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를 적용함으로써 가치를 높이고 있다. 안쪽에는 블루독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패턴 안감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컬러는 핑크, 블랙, 아이보리 세 가지로 구매 가능하다.

사진/서양네트웍스
사진/서양네트웍스

이와 함께 다가오는 추석 맞이 프로모션으로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쿠션과 담요 두 가지로 사용 가능한 블루독 쿠션 담요를 증정한다. 쿠션 담요는 귀여운 그래픽을 활용한 것이 특징으로 휴대가 용이해 가을 캠핑, 가족 여행 등 나들이 또는 조카 선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 증정 프로모션과 함께 프리오더를 진행하게 됐다”라면서 “다음 계절을 준비하는 기간이 짧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기회에 겨울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