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파장을 일으킬 마블의 팀업이 온다!
세 히어로의 빛의 능력이 드러나는 메인 포스터,
새롭고 압도적인 액션 스케일 돋보이는 파이널 예고편 대공개!

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사진=더 마블스
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사진=더 마블스

[문화뉴스 이하온 기자]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슈퍼히어로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이자 2023년 최고의 블록버스터 '더 마블스'가 11월 8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했다.

'더 마블스'는 우주를 지키는 히어로 캡틴 마블 ‘캐럴 댄버스’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모니카 램보’, 미즈 마블 ‘카말라 칸’과 위치가 바뀌는 위기에 빠지면서 뜻하지 않게 새로운 팀 플레이를 하게 되는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붉은 빛을 내뿜는 견고한 모습의 캡틴 마블(브리 라슨)을 중심으로 그와 팀을 이뤄 또 다른 빛의 능력을 발휘할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의 모습이 이목을 끈다.

이에 더해 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줄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구스’, 그리고 강렬한 존재감을 내비치는 ‘얀 왕자’(박서준)의 모습까지 더해져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역대급 파장을 일으킬 마블의 팀업!’ 이라는 카피는 마블의 새로운 빛이 될 히어로 팀의 탄생을 예고하는 가운데, 하단에 위치한 빌런 ‘다르 벤’(자웨 애쉬튼)이 이들에게 어떤 거대한 위기를 불러올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우리나라 배우 '박서준'이 '더 마블스'에 출연해 국내 팬들의 주목을 받고있는데 박서준은 '더 마블스'에서 캐럴 댄버스의 남편인 ‘얀 왕자’ 역할을 연기하게 된다. 얀 왕자는 노래로 모든 의사소통을 하는 음악 행성의 지도자다. 이는 '더 마블스'에 ‘뮤지컬적 요소’가 더해질 것이라는 루머와도 연결된다. 

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사진=파이널 예고편
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사진=파이널 예고편

함께 공개한 파이널 예고편은 카운트다운과 함께 캡틴 마블이 각성하는 모습이 이어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카운트다운 직후 ‘닉 퓨리’의 외침과 동시에 등장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장면은 영화에서 묘사될 차원이 다른 액션 신과 볼거리를 가늠케 한다. 바로 이어지는 히어로들이 빛을 활용해 힘을 발휘하는 모습은 빛의 능력으로 모인 세 명의 히어로가 선보일 최상의 팀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메인 포스터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하며 최고의 영화적 경험을 예고하는 '더 마블스'는 11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