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트롯챔피언'MC
12일 오후 8시 MBC ON 방송
사전 투표 방법은?

[트롯챔피언 출연진] 손태진, 양지원, 장민호...라인업 및 선곡 목록/사진=MBC ON '트롯챔피언'
[트롯챔피언 출연진] 손태진, 양지원, 장민호...라인업 및 선곡 목록/사진=MBC ON '트롯챔피언'

[문화뉴스 최은서 기자] 가수 손태진, 양지원, 장민호 등이 트롯챔피언 무대를 꾸민다. 

12일 오후 8시 방송되는 MBC ON 트롯챔피언은 최신곡과 레전드 무대를 함께 만날 수 있는 트롯 차트쇼이다. MC는 TV조선 미스터트롯 TOP7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장민호가 MC를 맡는다.

이번 27회 방송에서는 손태진, 양지원, 박서진, 장민호, 윤준협, 김나희, 은가은, 김수찬, 송민준, 성민, 송민경, 최우진, 김소연, 이도진, 박성연, 춘길이 등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 

이번 회차에서는 JTBC 팬텀싱어과 MBN 불타는 트롯맨의 최종 우승자인 손태진이 불타는 트롯맨의 우승자 특전 곡 '참 좋은 사람'을 선보인다. 또한 지난달 아쉽게 1위를 놓친 양지원의 '고향집',  2관왕에 도전하는 장민호의 '인생일기'가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장구의 신으로 복귀한 박서진이 준비한 특별한 무대도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

한편, 트롯챔피언은 매월 2, 4주째 목요일 오후 8시 본방송된다. 사전 투표는 공식투표앱 셀럽챔프에서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