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군단 1차 라인업 공개

사진제공= 디오 뮤직, 포킥스엔터테인트먼트/ 김연우, 박칼린
사진제공= 디오 뮤직, 포킥스엔터테인트먼트/ 김연우, 박칼린

[문화뉴스 이하온 기자] ‘대체불가 가왕’ 김연우와 ‘원조 카리스마’ 박칼린이 TV CHOSUN ‘미스트롯3’ 마스터 군단에 전격 합류했다.

올 겨울을 뜨겁게 달굴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 명가 TV CHOSUN ‘미스트롯3’ 측은 19일, 독보적인 새 마스터 군단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디션 심사 끝판왕’인 김연우와 박칼린이 세상을 꺾고 뒤집을 트로트 여제 탄생에 든든한 지원 사격을 한다. 두 사람이 열 트로트 심사의 새 지평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김연우는 “평소 애정을 가지고 응원하던 프로그램에 마스터로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이번 시즌엔 또 얼마나 끼가 넘치고 실력이 뛰어난 참가자분들이 나오실지 벌써 기대가 된다. 시청자분들도 이번 시즌 많이 기대해 주시고 또 다른 스타의 탄생을 다 같이 응원해 주시고 즐겁게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박칼린은 “뛰어난 실력자들이 참가했다는 이야기를 들어 무대를 볼 생각에 기대가 크다”라면서 “엄청 재미있을 것 같고, 귀호강 할 준비하고 가겠다”라고 소감을 밝혀 기대를 더했다.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으로 트로트 광풍을 일으킨 TV CHOSUN은 그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더 큰 스케일과 진화된 ‘미스트롯3’를 내놓는다.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질 지상 최대 트로트쇼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제작진은 “오디션 심사 끝판왕인 김연우와 박칼린 마스터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면서 “트로트를 넘어 한국 대중예술계에 조예가 깊은 두 마스터의 전문적이고 심도 있는 심사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