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겨울 감성 자극’ 커밍순 포스터 공개…컴백 기대감 끌어올려

▲ 사진 제공 =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 남우현, 11월 컴백 확정…첫 솔로 정규 앨범 발매

[문화뉴스] 남우현이 약 2년 만에 솔로 컴백한다.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남우현은 11월 데뷔 이후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다.

남우현은 1일 자정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커밍순 포스터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하얗게 눈이 덮인 설원과 그곳에 심어진 나무 몇 그루는 겨울 감성을 자극하며 다가올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남우현은 지난 1월 일본, 한국, 태국, 대만, 마카오 총 5개국 도시에서 진행된 아시아 투어 팬미팅 ‘Dating with WOO’로 국내외 팬들과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후 8월에는 7년 만에 개최된 인피니트 완전체 단독 콘서트 ‘컴백 어게인’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요코하마, 타이베이, 마카오에서 진행된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여전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한 남우현은 팀 내 메인 보컬 포지션에 걸맞은 풍부한 음색과 시원스러운 창법으로 탄탄한 음악성은 물론, 발라드와 댄스를 넘나드는 독보적인 퍼포먼스 실력을 입증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룹 활동을 통해 완성형 보컬리스트로서 가능성을 보여준 남우현은 솔로로 데뷔해 네 차례 미니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특히 2021년 10월 발매한 미니 4집 앨범 ‘WITH’의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 무대를 통해 절제된 섹시미를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남우현인 만큼, 약 2년 만에 본업으로 돌아와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그의 새로운 모습에 팬들의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커밍순 포스터를 시작으로 컴백 예열에 나선 남우현은 순차적으로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보도자료는 문화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편집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