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뽀키, 11월 10일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정규 앨범 발매 기념

▲ 사진제공 = 에이펀인터렉티브 /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 10일 온라인 쇼케이스 개최

[문화뉴스] 버추얼 아티스트 아뽀키가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11월 10일 첫 정규 앨범 ‘Earth Space Time’을 발매하는 아뽀키는 이날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 ‘Welcome to Apoki’s Space’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Welcome to Apoki’s Space’는 아뽀키가 초대한 음악 세계이자 우주에 도착한 팬들과 시간을 보내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공개된 포스터 하단에는 아뽀키를 상징하는 듯한 토끼가 지구를 바라보며 팬들을 기다리는 모습이, 한가운데에는 한껏 기대하는 표정이 그려져있는 티켓이 위치해 콘셉트를 극대화하고 기대감을 높인다.

아뽀키는 이번 쇼케이스에서 기존 히트곡 ‘Space’의 어쿠스틱 버전을 비롯해 신곡 ‘Hashtaggg’, ‘후유노사쿠라)’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만남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토크와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2021년 2월 대한민국 최초의 버추얼 케이팝 아티스트로서 정식 데뷔한 아뽀키는 뛰어난 실력과 독특한 매력으로 전 세계인들을 사로잡았다.

현재 소셜미디어 팔로워 수 약 5백만명을 돌파하며 버추얼 케이팝 계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아뽀키에 대한 관심이 날로 더해진다.

한편 아뽀키의 첫 정규 앨범은 11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보도자료는 문화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편집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