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드림캐쳐, 미니 9집 ‘VillainS’로 보여줄 NEW 세계관 ‘알찬 프로모션 예고’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드림캐쳐, 오는 22일 컴백 확정…미니 9집 스케줄러 오픈

[문화뉴스] 그룹 드림캐쳐가 일곱 명의 빌런으로 돌아온다.

드림캐쳐는 지난달 3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VillainS’의 스케줄러를 오픈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드림캐쳐는 오는 2일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인디비듀얼 티저와 그룹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발매 이전 다양한 프로모션을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의문의 미스터리 코드 영상으로 전 세계 인썸니아의 궁금증을 유발했던 드림캐쳐는 앨범 명인 ‘VillainS’를 비롯해 왕관 모양의 로고도 오픈, 새로운 세계관의 서막을 알린 만큼 이들의 컴백을 향해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앞서 드림캐쳐는 정규 2집 ‘Save us’와 미니 7집 ‘Follow us’, 미니 8집 ‘From us’를 통해 아포칼립스 3부작 시리즈의 대단원을 완성해내는가 하면, 전례 없던 K팝 신 세계관 최강자다운 면모로 다채로운 경종의 메시지를 던지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외에도 앨범 발매마다 꾸준히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드림캐쳐는 전작 타이틀 ‘BONVOYAGE’를 통해 국내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고 올해 미국 9개 도시부터 필리핀, 캐나다, 북미 투어 등 해외에서 또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여전한 글로벌 인기 역시 증명해 보인 바 있다.

컴백 준비에 한창인 드림캐쳐의 ‘VillainS’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보도자료는 문화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편집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