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라인 자켓 2종, 가디건 1종…남녀노소 실내외 캐주얼 룩 연출 용이
-다이아 퀼팅, 고중량 보아 소재 부클, 양면 기모 원단 적용 등 제품별 포인트 다양

[문화뉴스 최규호 기자]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가을부터 겨울까지 포근하게 입기 좋은 플리스 소재의 아우터 3종을 새로 출시했다.

프로-스펙스가 이번에 선보인 플리스 신제품은 데일리 룩으로 입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라인의 자켓 2종과 가디건 1종 구성이다. 아우터로 입거나 실내에서도 따뜻하게 걸치기 좋은 아이템들로 남녀노소 깔끔하고 캐주얼한 무드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프로 스펙스 다이아 퀼팅 플리스 자켓
프로 스펙스 다이아 퀼팅 플리스 자켓

먼저, ‘다이아 퀼팅 플리스 자켓’은 다이아 퀼팅이 매력적인 여성용 자켓이다. 자켓 여밈 부분에는 톤온톤 컬러의 우븐 소재를 덧대어 포인트를 줬고, 넉넉한 크기의 양쪽 포켓으로 포근한 느낌을 더했다. 라운드넥 디자인으로 자켓 안에 후드 티셔츠, 하이넥 티셔츠 등 함께 레이어드 해 입으면 캐주얼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컬러는 브라운과 라이트베이지 2종이다.

한 벌로도 두 가지 연출을 할 수 있는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은 중량 보아 소재의 부클로 더욱 풍성한 텍스처를 느낄 수 있어 플리스 자켓의 매력을 톡톡히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나일론 소재가 겉면으로 오도록 뒤집어 입으면 점퍼 느낌으로 데일리 룩을 연출하기 좋다. 가슴 부위 포켓 등 수납 공간을 다양하게 넣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유용하다. 베이지와 카키 그레이가 있다. 

프로 스펙스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
프로 스펙스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

집업 가디건 ‘베이직 플리스 가디건’은 겉감과 안감 모두에 기모 플리스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카라리스 디자인과 레귤러 핏이 만나 미니멀한 무드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단독으로 걸쳐 입을 수 있고, 코트나 점퍼 등 아우터 안에 레이어드 해 입기도 좋다. 멜란지 그레이와 차콜 구성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일명 ‘뽀글이’라 불리기도 하는 플리스 자켓은 많은 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가을 아우터의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이번 프로-스펙스의 플리스 아이템으로 실내외 어디서나 포근하고 따뜻한 스타일링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