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후 6시 ‘너라는 꽃이 피어나’ 발매
연말 라이브 투어 콘서트 ‘OUR VOICES(아워 보이시스)’ 개최...열일 행보 펼쳐

V.O.S, 1년만에 신곡 ‘너라는 꽃이 피어나’ 발매(사진 = 레이벡스 제공)
V.O.S, 1년만에 신곡 ‘너라는 꽃이 피어나’ 발매(사진 = 레이벡스 제공)

[문화뉴스 김효빈 기자] 보컬 그룹 V.O.S(브이오에스)가 1년 만에 ‘너라는 꽃이 피어나’로 돌아온다.

V.O.S(최현준, 김경록, 박지헌)는 오는 7일 오후 6시 새 싱글 ‘너라는 꽃이 피어나’를 발매한다.

‘너라는 꽃이 피어나’는 멤버 최현준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을 도맡아 V.O.S만의 보컬 특색과 독보적인 감성을 모두 담아낸 곡이다. 기존 V.O.S가 선보여온 음악보다 한결 가벼운 미디엄 템포의 멜로디와 리듬감 넘치는 편곡이 강한 중독성을 유발한다.

V.O.S는 3인 3색 매력적인 음색과 섬세한 감정 표현은 물론 특유의 하모니로 아름다운 세레나데를 완성시켰다. V.O.S만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전하는 꽃처럼 싱그러운 고백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물들일 전망이다.

최근 리메이크곡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사랑비’로도 명품 보컬의 진수를 보여준 V.O.S의 웰메이드 신곡이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V.O.S는 26일 부산을 시작으로 12월 23일과 24일 청주, 30일과 31일 대전에서 2023 V.O.S 라이브 투어 콘서트 ‘OUR VOICES(아워 보이시스)’를 개최하며 연말까지 열일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