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 12월 1일 발매

에이티즈 트레일러 영상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 트레일러 영상 / 사진=KQ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정소이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정규 2집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11일 0시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FIN : WILL)'의 트레일러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차가운 흑백 무드로 시작한다. 은밀한 아지트 속 우영은 CCTV로 무언가를 유심히 지켜보다 눈이 커지더니 이내 동료인 윤호를 부른다. 이어 백미러를 통해 생각에 잠긴 듯한 민기의 표정이 비치고, 슈트를 입은 종호가 라운지에 들어서며 주변을 살핀다.

길거리 속 여상은 판초를 입은 사람들 사이로 걸어가며 표정이 굳어지고, 이내 멤버들은 사람들이 무력에 의해 강제로 끌려나가고 있는 모습을 목격한다. 이후 ‘Z’ 로고가 새겨진 깃발이 걸린 장소로 장면이 전환, 성화와 산은 끌려나가는 사람들을 뚫어질 듯한 눈빛으로 바라본다.

새하얀 유니폼을 입고 자로 잰 듯 줄지어 걷는 사람들 속 홍중이 의문의 여성에게 손을 내밀지만, 그녀가 마주 잡지 않고 지나가버리자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는 것으로 영상이 마무리된다. 

앞서 '더 월드' 시리즈를 선보인 에이티즈는 '예술(ART)', '음악(MUSIC)', '춤(DANCE)'이 금지된 채 감정이 통제된 사회를 뒤흔들며 활약할 것을 예고했던 바 있다. 이번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더 월드' 세계관의 마침표를 찍는 앨범으로, 오늘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 그 서사를 살짝 엿볼 수 있어 이들의 마지막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한편,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12월 1일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