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11월 26일 휴무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11월 넷째 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의 할인행사와 휴무일을 알아본다.

롯데마트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는 오는 29일까지 주류 행사 '블랙벙커데이'를 진행한다. 보틀벙커(잠실점-광주상무점-창원중앙점-서울역점)에서 와인과 위스키, 페어링 푸드 등 1천 800여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와인은 5천원대부터 200만원대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국내에 소량만 유통된 희귀 위스키도 준비돼있다. '돔 페리뇽 2013', '샤또 마고 2004', '오퍼스 원 2018', '발베니 레어 매리지' 등 인기 제품은 일자별로 한정 판매한다.

이밖에 연말 선물로 좋은 와인잔과 머들러, 칵테일 스푼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29일까지 '베이비 브랜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유아 보습 용품을 포함해 총 250여종의 행사 제품을 할인 제공한다.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6일까지 전국 23개 점포에서 '리퍼브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리퍼브 상품이란 매장에 전시됐거나 유통 과정에서 미세한 흠집이 생겨 반품된 상품을 정비한 것으로 일반 상품 대비 최대 70% 이상 저렴하다. 

롯데마트 내 올랜드&올수, 그리니, 두원, 줌마켓 등 4개 리퍼브숍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전과 가구,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2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더하여, 오는 30일을 시작으로 오는 6일까지 홈데코, 주방, 생활용품 등 날짜별 특가 행사를 앞두고 있으며 12월엔 광주광역시 월드컵점에 약 300평 규모의 리퍼브숍을 신규 개장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오는 29일까지 대표 인기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1+1 행사를 적용하는 '홈플 메가푸드위크 3주차' 행사를 전개한다. '홈플 김장대전', '미리크리스마스', '해충 제로 대작전' 등 다채로운 시즌 행사까지 준비했다. 

다양한 먹거리 상품들을 멤버십 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제철 맞은 대게, 농협안심한우 전품목, 손질 오징어 등을 오는 29일까지 최대 50% 할인한다. 

오는 26일까지 '주말 특가' 행사를 통해 '미국산 소고기' 전품목 최대 40%, '완도전복' 전품목 50% 할인 판매하며 '풀무원/동원/CJ핫도그/유부초밥' 등은 1+1 행사가 적용된다. 

홈플러스에서 단독 론칭한 미국 월마트 PB 브랜드 ‘홀리데이 타임’과 다양한 크리스마스 필수템은 7대카드 결제 시 최대 반값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풍선을 포함해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한다.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빈대 출몰에 대응해 홈플러스는 12월 13일까지 '테팔 핸드스티머 퓨어팝'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살충 효과가 강한 '컴배트 스피드 에어로졸'과 '해피홈 제로 에어졸 파워 바퀴'를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CJ제일제당 제공
사진= [대형마트 할인행사]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이번주 행사-휴무일은? / CJ제일제당 제공

이마트는 CJ제일제당과 함께 기획한 제품인  '폭신 왕만두' 고기·김치, '스팸 토마토 디트로이트 피자', '스팸 튀김', '쭈곱새'(밀키트) 등 5종을 선보인다. 

이마트는 경남 남해군에서 해풍을 맞고 자란 노지 시금치 '보물초'를 판매한다. 오는 30일까지 이맡 전국 점포에서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시기 이마트 전국 135개 매장에서 굴, 가리비, 멸치, 바다장어 등 경남의 대표 수산물을 20~4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전북농협 및 전북도와 특별 판매전을 진행한다. 오는 29일까지 이마트 140개 매장에서 전북도에서 생산된 '사과, 배, 샤인머스켓' 등의 제철 우수 농산물을 판매한다. 

관련된 자세한 정보나 다른 행사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점포별로 가격, 취급 상품, 재고 등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한편,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를 비롯한 대형마트의 휴무일은 매월 2, 4번째 일요일로, 오는 26일 일요일은 휴무일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