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최규호 기자]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키즈 브랜드 블루독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헤비아우터 스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블루독은 ‘Make Wonderful Memories’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는 브랜드로서 겨울을 맞아 스키복 패션은 물론 일상에서도 코디하기 편한 헤비아우터 중심의 패딩과 코트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글레시어 RDS덕다운’은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데 필수인 방수 기능을 강화해 눈이나 비, 바람에 강해 스키장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RDS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도 우수하다. 

‘오로라 RDS덕다운’과 ‘레인보우 RDS덕다운’은 ‘글로시 숏 패딩’ 디자인으로 보라빛의 홀로그램과 글로시한 컬러감이 돋보여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루독의 겨울 스키복 시리즈
블루독의 겨울 스키복 시리즈

또한 스키장은 물론 겨울 내내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RDS 더플다운’, ‘RDS 베이직구스다운’도 편안한 착용감과 따뜻한 보온성이 특징으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더플코트 디자인으로 단정한 느낌을 주는 ‘RDS 더플다운’은 블루독 겨울철 베스트 제품으로 전년 동기 대비 판매율이 성장하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겨울 시즌이 시작되면서 스키장 개장 소식에 아이 또는 조카와 함께 겨울 스포츠를 즐기려는 고객들로 스키복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블루독에서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스키복 시리즈를 추천한다. 일상생활은 물론 스키장 패션으로 추천하는 블루독의 겨울 스키복 시리즈는 블루독 매장 또는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감성 플랫폼 ‘룩스루(LOOXLOO)’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며 스키장 개장을 앞두고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고객들이 최근엔 일상에서도 스키복 패션을 즐기고 있다”라면서 “이번 스키시리즈는 스키장은 물론 일상에서도 캐주얼한 느낌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