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독베이비가 제안하는 클래식한 뉴코어 연말룩, 올 겨울 홀리데이 무드 완성
- RDS 충전재 사용으로 한겨울 추위에도 끄떡없는 헤비아우터, 연말 선물로 추천

[문화뉴스 / 최규호 기자]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베이비 브랜드 1위 블루독베이비가 연말 분위기를 더해줄 뉴코어 연말룩과 함께 헤비아우터를 선보인다.

블루독베이비는 'Make Colorful Stories' 슬로건과 함께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컬러감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크리스마스와 각종 기념일로 가득한 12월이 가까워짐에 따라 따뜻한 겨울을 위한 헤비아우터부터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특별한 연말룩을 준비했다. 

추운 겨울 날씨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RDS 소재의 헤비아우터가 인기인 가운데 블루독베이비에서는 ‘RDS퍼방울다운점퍼’, ‘RDS코지다운점퍼’를 만나볼 수 있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우수해 한겨울 추위에도 끄떡없이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블루독베이비 뉴코어 연말룩, 헤비아우터
블루독베이비 뉴코어 연말룩, 헤비아우터

겨울 코트 안에 매치하면 좋은 ‘도기니트스웨터’는 블루독베이비의 시그니처 ‘도기’ 그래픽이 포인트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의 코디를 연출할 수 있어 특별한 연말을 위한 선물로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여아를 위한 ‘체크우븐원피스’는 A라인 스타일로 러블리한 느낌과 함께 체크 패턴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홀리데이 무드를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블루독베이비는 겨울 시즌오프 최대 20% 세일을 진행하며 다가오는 연말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12월을 앞두고 크리스마스와 연말 연시를 맞아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루독베이비만의 뉴코어 연말룩과 헤비아우터를 준비했다”라면서 “블루독베이비가 선보인 다양한 아이템으로 올 겨울 연말에는 특별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