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 발전을 위한 핵심 인재 중용 - 각 계열사별 주요 인사 변동 사항 소개

사진=GC(녹십자홀딩스) 제공 / 녹십자홀딩스, 2024 계열사 정기 임원 인사 단행
사진=GC(녹십자홀딩스) 제공 / 녹십자홀딩스, 2024 계열사 정기 임원 인사 단행

[문화뉴스 김예품 기자]  GC(녹십자홀딩스)는 2024년 1월 1일자로 계열사의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인사에서는 여러 계열사에서 중요한 직책에 대한 승진 및 선임이 이루어졌다.

GC에서는 양준열씨가 전략2담당으로 선임되었다. GC녹십자에서는 이재우씨가 개발본부장으로 승진하였고, 신웅씨가 QM실장으로 승진했다. 또한 박진영씨가 SC본부장으로 선임되었다. GC녹십자웰빙에서는 김재왕씨가 IP본부장으로 승진했다.

GC케어에서는 양원영씨가 경영기획Unit장으로, 김은영씨가 MSO사업본부장으로 각각 선임되었다. 유비케어에서는 노주현씨가 전략기획실장으로, 권태훈씨가 경영지원실장으로 선임되었다.

GC Cell에서는 박범수씨와 박종원씨가 각각 BS본부장과 MSAT본부장으로 선임되었다. GC녹십자MS에서는 엄현씨가 경영관리실장으로 선임됐다. GCCL에서는 강정훈씨가 사업개발본부장으로 선임되었다. 마지막으로 진스랩에서는 이호열씨가 경영관리실장으로 선임되었다.

이번 인사는 GC 그룹의 각 계열사들이 미래 발전을 위해 핵심 인재들을 중용한 전략적 결정으로 풀이된다.

------------

GC
선임 전략2담당 양준열

GC녹십자
승진 개발본부장 이재우, QM실장 신웅
선임 SC본부장 박진영

GC녹십자웰빙
승진 IP본부장 김재왕

GC케어
선임 경영기획Unit장 양원영, MSO사업본부장 김은영

유비케어
선임 전략기획실장 노주현, 경영지원실장 권태훈

GC Cell
선임 BS본부장 박범수, MSAT본부장 박종원

GC녹십자MS
선임 경영관리실장 엄현 

GCCL
선임 사업개발본부장 강정훈

진스랩
선임 경영관리실장 이호열

문화뉴스 / 김예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