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거 공간 고민 해결 위한 시리즈 설문조사 이벤트
- 이달 8일까지 ‘강마루’ 주제로 두 번째 이벤트 진행
- 설문 결과 최다 득표한 고민에는 전문 디자이너 설루션 제시
- 참여 인원 추첨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지급

[문화뉴스 / 최규호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이달 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들의 주거 공간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조사는 시리즈로 기획된 이벤트의 두 번째 편으로, ‘강마루’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한다. 설문을 통해 소비자들이 강마루를 선택할 때 가장 우선시하는 요소에 대해 알아보고,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주제에 대해서는 향후 전문 실내건축 디자이너의 설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설문에 참여한 인원에게는 경품도 지급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지급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15일에 있을 예정이다.

이번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홈씨씨 인테리어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글에 ‘좋아요’와 ‘저장’을 누른 다음, 프로필 링크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이벤트 글의 댓글로 ‘참여 완료’ 글을 남기면 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최근 편안한 휴식 공간을 지향하는 '컴포트코어(Comfortcore)'가 인테리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강마루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강마루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맞춤형 설루션 제공을 통해 고객들과 더욱 밀접하게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벤트 외에도 소비자들에게 인테리어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에 대한 최신 소식은 인스타그램을 포함해 블로그,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