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일까지 행사 열고 할인쿠폰, 적립금 이벤트, 결제 수단 할인 등 혜택 제공
-‘특가의 발견’, ‘겨울 트렌드 발견’ 등 다양한 콘텐츠로 쇼핑의 재미 더해

[문화뉴스 / 최규호 기자 ]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온 가족이 즐기는 연말 시즌을 맞아 오는 8일까지 ‘보리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선물 같은 혜택을 선사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F 보리보리가 매월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대표 할인 행사 ‘보리데이’의 일환이다.

이달에는 고객들이 한 해의 마지막을 풍성히 장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각종 혜택을 강화했다. 매일 전 상품에 최대 10% 할인을 추가 적용할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 2종을 증정하며, 카카오페이머니 혹은 신한카드로 결제 시 최대 4천5백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LF 보리보리는 ‘특가의 발견’ 코너를 통해 날마다 새로운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매일 자정부터 24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아동 의류, 생활용품, 식품, 완구 등 카테고리도 다양하다. 또한, 오직 LF 보리보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도 특별 할인가로 구성됐다.

올겨울 트렌드를 이끌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겨울 트렌드 발견’ 코너도 주목할 만하다. 매일 다른 두 개의 카테고리를 선정해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쿠폰 받기, 앱 알림 수신 동의,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기 등 3가지의 미션을 완료하면 응모할 수 있는 적립금 이벤트도 마련됐다.

LF 보리보리 김현정 사업본부장은 “크리스마스 등 각종 행사로 축제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연말에 가족 단위 고객들께 즐거운 시간을 선물하고자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꼭 필요한 혜택을 마련하고,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