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형, 야상형, 기본형 등 다양한 디자인의 롱기장 아우터 구성
-구스 다운 충전재, 플리스 안감, 2레이어 소재 생활방수 등 보온 & 활용성 갖춰

[문화뉴스 / 최규호 기자]  영하의 기온이 지속되는 겨울,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한겨울에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롱기장 윈터 자켓 3종을 선보였다.

이번 롱기장 윈터 자켓 3종은 무릎까지 넉넉히 덮는 기장은 물론, TPO(시간, 장소, 상황)에 따라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코트형부터 야상형, 기본형으로 구성한만큼 칼바람 부는 겨울에도 따뜻하고 패셔너블한 겨울을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프로스펙스 롱기장 구스다운 점퍼
프로스펙스 롱기장 구스다운 점퍼

먼저 ‘롱기장 구스다운 점퍼’는 한겨울에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코트형 프리미엄 구스 다운 자켓이다. 솜털과 깃털의 비율은 8:2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또, 깔끔한 외관과 후드의 풍성한 블루 폭스 퍼 트리밍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준다. 벨트와 함께 허리 스트링으로 일상용은 물론 출근용, 외출용으로도 편안하면서도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블랙 컬러가 있다.

프로스펙스 롱기장 구스다운 점퍼 블랙
프로스펙스 롱기장 구스다운 점퍼 블랙

좀 더 캐주얼하게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롱기장 패딩 야상 자켓’이 제격이다. 패딩 충전재에 야상 자켓 특유의 감각적인 느낌을 더한 롱기장 아우터로, 소매 안쪽과 목 부분에 포근한 플리스 안감을 더해 따뜻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허리 스트링으로 곡선을 살린 핏도 연출할 수 있으며, 색상은 카키와 블랙 2가지 구성이다. 

프로스펙스 롱기장 구스다운 점퍼 카키
프로스펙스 롱기장 구스다운 점퍼 카키

기본에 충실한 ‘후디드 벤치 다운’은 2레이어 폴리 소재를 적용한 덕 다운 자켓이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겨울 눈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활용도를 높였고, 넉넉한 크기의 양쪽 지퍼 포켓은 소지품을 안전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팔 부위에 프로-스펙스 로고가 깔끔한 포인트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블랙 원컬러로 출시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프로-스펙스가 선보인 롱기장 아우터 3종은 한겨울에도 패셔너블한 룩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부터 고민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자켓을 찾는 이들까지 고루 만족시킬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이너뿐 아니라 아우터까지 자신만의 개성 있는 패션으로 따뜻하고 트렌디한 겨울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