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온 소재, 초경량 나일론, 고밀도 경량 립스탑 등 혁신적 소재, 컬러 변주로 차별화
- 모 브랜드 대표 중장비 모티브 디자인에 그레이구스 충전재로 보온성ᆞ경량성 탁월

[문화뉴스 / 최규호 기자]  테크니컬 라이프스타일웨어 밥캣 어패럴(이하 ‘밥캣’)이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특수 소재를 사용해 고프코어룩의 진수를 보여주는 ‘헤비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헤비 다운 컬렉션은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숏기장과 중기장의 다운 재킷으로 구성됐다. 모 브랜드 밥캣의 대표 장비 ‘스키드-스티어 로더’와 운전석인 ‘캐빈’을 모티브로한 퀼팅 패턴과 포켓의 형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해 고프코어룩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평이다. 여기에 뛰어난 수납력과 독특한 결합 방식을 제공하는 3레이어 자켓이다.

‘솔라 히트-리액트 다운 재킷’
‘솔라 히트-리액트 다운 재킷’

먼저, ‘솔라 히트-리액트 다운 재킷’은 체온이나 외부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변온 소재를 사용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혁신’을 잘 보여주는 제품이다. 우수한 복원력의 ‘700필파워’ 충전재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디자인은 트렌디한 숏기장의 푸퍼 패딩 스타일이다. 스탠드 넥에는 후드가 내장돼 있으며, 소매단의 스냅과 사이즈 조절이 용이한 밑단 후드 스트링 스토퍼로 몸에 딱 맞게 조절이 가능해 한파에도 끄떡없다. 

‘메테오 시어 다운’은 솜털 80%, 깃털 20% 함량의 그레이구스를 충전재로 적용해 탁월한 보온성을 갖췄다. 내피가 비칠 정도의 초경량 나일론 소재로 가볍고, 원단 사이로 은은하게 비치는 깃털의 질감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색상은 베이지, 브라운, 블랙, 블루, 아보카도로 구성됐으며 컬러별로 비침의 정도가 달라 고르는 재미가 있다.

‘우라노스 다운 파카’ 역시 솜털 80%, 깃털 20% 함량의 그레이구스 충전재로 따뜻한 중기장의 다운 재킷이다. 파열이나 찢김에 강한 고밀도 경량 립스탑 나일론 소재에 발수 가공 처리를 해 생활 오염을 방지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밥캣 공식 홈페이지 및 패션 플랫폼 무신사, 글로벌 스포츠 셀렉트샵 ‘그레이샵’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무신사 홍대, 무신사 대구, 그레이샵 문래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메테오 시어 다운’
‘메테오 시어 다운’

밥캣 어패럴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겸비한 밥캣의 헤비 다운 컬렉션은 올 겨울 한파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며, “밥캣은 지속적인 기술과 디자인 개발로 혁신적인 라이프스타일웨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밥캣은 최근 인기 모델 겸 방송인 정혁과 함께한 숏폼 콘텐츠를 통해 헤비 다운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