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에 올떡 매장 오픈, 기존보다 3배 큰 '프리미엄화'
인근에 롯데월드 및 키자니아 위치, 연인∙가족 단위 고객 대상
어린이 위한 음식 및 단체 고객 위한 세트 등 롯데월드점 한정 메뉴 판매

 제너시스BBQ 의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 매장 전경/사진=제네시스 BBQ 그룹 
 제너시스BBQ 의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 매장 전경/사진=제네시스 BBQ 그룹 

[문화뉴스 최은서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의 떡볶이 전문 브랜드 '올떡'이 서울 송파구에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을 오픈했다.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은 이전 매장보다 3배가량 큰 규모로 다양한 메뉴와 프리미엄 매장화로 차별화에 나섰다. 매장 인근에는 놀이공원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키자니아'가 위치해 연인, 가족 단위 고객이 주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서는 총 51가지 종류의 메뉴를 판매하며, 주 고객인 어린이를 위한 등심 돈카츠, 돈카츠 덮밥, 함박 스테이크 볶음밥, 뽀로로 음료 등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메뉴도 준비돼 있다. 친구, 가족 단위 단체 고객이 함께 즐기는 세트 메뉴도 해당 매장에서 첫 선을 보인다.

다양한 올떡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벨리곰'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인 노트, 키링, 와펜 등을 비롯해 올떡 도시락, 접시, 모자, 그립톡, 담요 등 잡화를 판매한다.

제너시스BBQ 그룹의 올떡 관계자는 "키자니아와 롯데월드뿐 아니라 인근에 석촌호수와 아파트 대단지가 위치한 핵심 상권으로 꼽히는 곳에 입점하게 돼 많은 고객들이 찾아 주실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고객들이 올떡을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떡 잠실 롯데월드점은 오픈을 맞아 토핑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