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화제의 서포터즈 '키디크루'
개인 SNS채널 운영하고 0~9세 자녀 둔 부모라면 누구나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 이랜드 키디키디, 2024 상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 이랜드 키디키디, 2024 상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 모집

[문화뉴스 김예품 기자] 이랜드월드 취향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2024년 상반기 공식 서포터즈 ‘키디크루(KidiCrew)’를 모집한다. '키디크루'는 패션, 용품, 리빙, 에듀, 레저까지 아우르는 '키디키디'가 운영하는 체험형 서포터즈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육아 라이프를 위한 월별 2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혹은 상품이 제공되며 매주 상품 체험 리뷰, SNS 콘텐츠 제작 등 미션이 진행된다. 또한 1500여 개 브랜드를 보유한 키디키디의 대표 신상품을 먼저 체험하고 홍보할 수 있다. 지난 7월 키디크루 모집에는 약 7천명이 지원해 100: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모집 인원 수는 총 75명이다. 아이의 패션 스타일링에 관심이 많고,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SNS채널을 운영하며, 0세부터 9세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키디크루로 최종 선발된 인원은 2024년 1월 말부터 5월 말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 선정된 우수 활동자는 별도의 쇼핑지원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랜드 키디키디 담당자는 “키디크루는 지난 키디크루 만족도 조사에서 ‘아이의 인생에서 선물과도 같은 시간이었다’ 및 ‘우리 아이에게 꼭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찾고 소개할 수 있어 행복했다’라고 응답하는 등 반응이 좋은 서포터즈다”라고 말하며, “2024년에도 부모에게 삶의 활력을 주고 아이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키디크루를 준비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2024년 상반기 키디크루는 12월 29일부터 1월 10일까지 키디키디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내 링크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문화뉴스 / 김예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