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밀스→오담률 '특급 피처링 군단’
딩고 프리스타일 유튜브서 'DF 라이브' 공개

'풍각쟁이 리믹스’ (사진 = 딩고 제공)
'풍각쟁이 리믹스’ (사진 = 딩고 제공)

[문화뉴스 신선 기자] 힙합 아티스트 체리보이17(CHERRY BOY 17)이 딩고(dingo)와 신곡 ‘풍각쟁이 리믹스’를 발매한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체리보이17의 신곡 '풍각쟁이 리믹스 (Feat. 노윤하, 던밀스, 가오가이, 키츠요지, 오담률, 허성현)'를 공개한다.

'풍각쟁이 리믹스'는 체리보이17이 지난 8월 발매한 세 번째 EP 앨범 '마이 네임 이즈 체리보이17(MY NAME IS CHERRY BOY 17)'의 수록곡 '풍각쟁이 (Feat. 수퍼비 (SUPERBEE))'의 리믹스 버전이다.

그동안 체리보이17이 쉽게 이야기하지 못했던 속마음, 일상, 음악을 향한 꿈 등을 담아낸 '풍각쟁이'는 발매 당시 리듬감 넘치는 비트와 재치 있는 가사, 유머러스한 뮤직비디오로 리스너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리믹스 버전으로 새롭게 발매되는 '풍각쟁이 리믹스'는 노윤하, 던밀스, 가오가이, 키츠요지, 오담률, 허성현 등 힙합 신에서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2020년 싱글 '체리보이 라이프(CHERRY BOY LIFE)'로 데뷔한 체리보이17은 지난해 영앤리치 레코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드랍 더 비트(Drop the Bit)'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체리보이17의 신곡 '풍각쟁이 리믹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F 라이브' 영상이 추가로 공개된다.

문화뉴스 / 신선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