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2'효심이네각자도생',  JTBC'힘쎈여자강남순', tvN'무인도의디바' 포스터 / KBS2, JTBC, tvN 제공
사진 = KBS2'효심이네각자도생', JTBC'힘쎈여자강남순', tvN'무인도의디바' 포스터 / KBS2, JTBC, tvN 제공

 

[문화뉴스 고나리] TNMS의 최신 시청률 조사에 따르면, 2023년 12월 31일 일요일, KBS2의 '주말드라마<효심이네각자도생>'이 12.4%의 시청률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드라마는 오후 8시 10분에 시작해 9시 14분에 종료되었다.

또한, 같은 날 KBS1에서 방영된 '전국노래자랑 2023 연말결선'이 9.3%로 두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SBS의 '미운 우리 새끼'가 8.8%로 세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나타냈다.

한편, 종합편성채널의 경우, JTBC의 '웰컴투 삼달리'가 5.078%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 프로그램은 밤 10시 35분에 시작해 밤 11시 47분에 마쳤다.

이러한 시청률 데이터는 전국 유료 매체 가입 가구를 대상으로 한 분석 결과이며, 전후 CM이 제외된 순수한 프로그램 시청률을 반영한다고 TNMS는 전했다. 이 데이터는 TNMS의 인포시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문화뉴스 / 고나리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