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 이후 6년만의 재회... 장나라X손호준
박재범, 최정훈, 악동뮤지션 → 이효리X더시즌즈

사진= 웨이브 콘텐츠 포스터 / 웨이브 제공
사진= 웨이브 콘텐츠 포스터 / 웨이브 제공

[문화뉴스 백명호 기자] 웨이브가 2024년 새해 콘텐츠 라인업을 발표했다.

장나라X손호준'나의 해피엔드'→신혜선X이준영'용감한 시민'

유명 가구회사 CEO인 재원(장나라)이 믿었던 사람들의 비밀을 알게 되고, 진실에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린 '나의 해피엔드'는 고백부부 이후 6년 만에 부부로 재회하는 장나라, 손호준의 색다른 호흡을 볼 수 있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의 판타지 사극 로맨스를 그린 '환상연가'는 박지훈과 홍예지 주연으로 오늘 2일 공개된다.

'원 더 우먼', '열혈사제' 이하늬가 낮에는 수절과부, 밤에는 힘없는 이들을 도와주는 의적으로 '밤에 피는 꽃'을 통해 돌아온다. 코믹 연기의 달인 이하늬가 짜릿한 이중생활을 어떻게 펼쳐나갈지 주목된다. 

'웰컴투 삼달리'에서 호쾌한 액션으로 활약한 신혜선이 끔찍한 빌런으로 돌아온 이준영과 함께 학교폭력과 같은 사회 문제를 풀어내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용감한 시민'으로 오는 1월 돌아온다. 

이효리X더시즌즈 →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이은 음악 프로그램 '더 시즌즈'가 이효리와 함께한다. 박재범, 최정훈, 악동뮤지션을 거쳐 온 '더 시즌즈'가 이효리와 함께 '이효리의 레드카펫'으로 돌아온다. 자유로운 이효리 특유의 분위기, 입담과 함께 할 '더 시즌즈'의 네 번째 시즌, '이효리의 레드카펫'은 오는 5일 공개된다.

서로 다른 가치관을 가진 출연자들이 9일 간의 합숙 기간동안 하나의 공동체를 형성하며 돈과 권력을 두고 벌이는 신선한 이념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사상검증구역: 더 커뮤니티'가 오는 1월 공개된다.

'가십걸'→'미안하다,사랑한다'...명작 정주행 기회

맨해튼 사립학교에서 벌어지는 10대 학생들의 소문과 진실, 이를 주시하는 한 익명의 블로거 '가십걸'의 이야기로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가십걸'이 돌아온다. 시즌 1~6까지 전편 시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9년 만에 돌아온 리부트 작 HBO MAX 오리지널 '가십걸' 시즌 1, 2 또한 시청 할 수 있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 머큐리로 열연을 펼친 배우 라미 말렉이 해커로 변신한 '미스터 로봇(MR.ROBOT)을 오는 1월 공개한다. 낮에는 사이버 보안 기술자, 밤에는 해커로 활동하는 주인공 엘리엇(라미 말렉)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지난 2016년 골든글로브 TV 드라마 부문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하며 탄탄한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소지섭, 임수정 주연의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가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어린 시절 호주에 입양된 후 거리에서 자란 무혁(소지섭)이 은채(임수정)을 만나 죽음도 불사하는 지독한 사랑을 하는 이야기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그때 그 감성을 다시 느껴보는 건 어떨까

문화뉴스 / 백명호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