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 전국 극장 개봉
티모시 샬라메-휴 그랜트-칼라 레인

사진= 티모시 샬라메X정정훈X폴 킹 뭉쳤다, '웡카' 개봉일 확정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사진= 티모시 샬라메X정정훈X폴 킹 뭉쳤다, '웡카' 개봉일 확정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오는 31일 개봉을 앞둔 영화 '윙카'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3일 공개됐다. 

개봉 3주 차에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재탈환하며 전 세계 초콜릿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화제작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다.

'올드보이', '신세계', '아가씨' 등 한국영화 대표 촬영감독에서 현재 할리우드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정정훈 촬영감독과 '해리 포터', '다크 나이트' 시리즈 제작진이 힘을 합쳐 영화 팬들에게 영상미와 볼거리를 선사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오색찬란한 눈부신 빛깔의 초콜릿과 캔디가 화면을 가득 채운 가운데, 트레이드 마크인 마법의 모자를 쓰고 앉아있는 마성의 초콜릿 메이커 ‘윌리 웡카’(티모시 샬라메)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웡카’의 초콜릿을 노리는 작은 도둑 ‘움파 룸파’(휴 그랜트), ‘웡카’의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하는 고아 소녀 ‘누들’(칼라 레인)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극에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한편, 영화 '웡카'는 오는 3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