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8일 미니 8집 앨범 ‘CONNECT’ 발매
멤버들이 직접 앨범 전곡 작사작곡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정소이 기자] B1A4(비원에이포)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4일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1A4 미니 8집 앨범 'CONNECT'의 타이틀곡 'REWIND'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RE-'라는 글자와 함께 반대 방향으로 돌아가는 시곗바늘로 시작되는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검도장과 지하철, 공장과 같은 일상적인 공간에 각각 서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그와 대조되는 모습의 사람들이 보인다.

깃털, MP3 플레이어, 의문의 버튼이 등장하자 시간이 되돌아가듯 거꾸로 빠르게 움직이는 사람들과 그 사이로 함께 모여 미소 짓는 세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깔리는 짧지만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특히, 산들이 손에 쥔 MP3플레이어에는 타이틀곡 'REWIND' 제목과 B1A4, 그리고 팬덤명 BANA(바나)가 적혀 있어 짧은 영상 속 곳곳에 숨겨놓은 오브제와 장치로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미니 8집 앨범 'CONNECT'는 전곡 모두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해 B1A4만의 색깔을 오롯이 담아냈다. 타이틀곡 'REWIND'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신디사이저, 그루비한 드럼 리듬을 기반으로 한 뉴잭스윙 장르의 곡으로 멤버 신우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꿈에서 만난 너를 다시 만나기 위해 시간을 되돌린다'라는 내용과 다이나믹한 사운드, B1A4의 한층 깊어진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미니 8집 앨범 'CONNECT'는 1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