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맛집 오늘은?
이북식 만두전골, 청양고추두부스낵, 청국장 맛집 소개
매주 평일 18시 40분 방송

사진=KBS 2TV 제공 /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위치는? 이북식 만두전골, 청양고추두부스낵 맛집 소개
사진=KBS 2TV 제공 / '2TV 저녁 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위치는? 이북식 만두전골, 청양고추두부스낵 맛집 소개

[문화뉴스 김예품 기자] 12일, KBS 2TV의 '생생정보'에서는 해물탕 짬뽕, 고구마 짜장면 맛집이소개될 예정이다. 이 방송은 주변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생동감 있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저녁 시간을 제공한다.

이날 '오늘은 밤이 좋아'는 '무료 감상! 한겨울 야경 명소' 편으로 꾸며진다.

'전설의 맛'에서는 경기 양평군에 위치한 만두전골 맛집 '회령손만두국'을 찾아간다.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일반 만둣국이 아닌 27년 전통 회령식 만두전골이기 때문이다. 어디서나 우리가 먹는 만둣국과는 색다른 이북 스타일의 만둣국. 이미 유명해서 타 방송 맛집 프로그램에도 다섯 번 이상 소개되었단다. 추운 겨울 몸을 따듯하게 감싸 줄 만두 전골을 먹으러 가보자.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장'은 가수 김범룡의 고장 충청남도 청양군에 위치한 '농가의 빵집'을 찾아간다. 이 맛집은 청양시외버스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이 곳을 지나는 사람들의 발길이 많이 닿는 곳이다. 구기자빵, 청양고추두부스낵 등 향토적이면서도 입맛을 사로잡는 디저트가 한가득이다. 멀리서부터도 고소한 냄새가 가득한 맛집을 찾아가보자. 

'나나랜드'는 팔각정 집에 사는 부부의 사연을 전한다.

'골든타임 히어로'는 '고속도로 추격전, 그 이유는?' 편이 이어진다.

한편, '2TV 생생정보'는 매주 평일 오후 6시 40분 방송된다

문화뉴스 / 김예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