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음료와 고급스럽게 어우러지는 구움과자
남녀노소 선호하는 휘낭시에, 파운드케익, 카스테라 등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이디야커피, 커피와 즐기기 좋은 '구움과자 디저트' 4종 출시, 이디야커피 추천 
사진=이디야커피 제공 / 이디야커피, 커피와 즐기기 좋은 '구움과자 디저트' 4종 출시, 이디야커피 추천 

[문화뉴스 김예품 기자] 이디야커피가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구움과자 디저트’ 4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는 23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구움과자 디저트 4종은 밀크 휘낭시에, 레몬 아이싱 파운드, 펄슈가 카스테라와 버터스카치 버터바로 구성됐다. 고품질 재료를 활용해 고급스러운 맛을 강조했으며, 커피 및 음료와의 조화를 고려해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밀크 휘낭시에는 고품질 유제품을 사용해 진하고 풍부한 우유향과 함께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레몬 아이싱 파운드는 레몬즙과 제스트가 함유된 반죽으로 은은한 레몬향을 머금었으며, 상단을 레몬 아이싱으로 마무리했다.

펄슈가 카스테라는 촉촉한 식감의 카스테라와 크리스탈슈가의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버터스카치 버터바는 고품질 버터의 풍부한 향과 버터스카치의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다양한 음료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남녀노소 모두가 선호하는 휘낭시에, 파운드, 카스테라, 버터바로 구성된 구움과자 디저트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문화뉴스 / 김예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