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서울 계란찜 가게 위치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

[문화뉴스 이주호 기자] 오늘 22일 생활의 달인에서는 통영 딸기 달인, 서울 계란찜 달인 등을 소개한다. 

사진/ 통영 딸기 달인 = 생활의 달인 공식 홈페이지 캡처
사진/ 통영 딸기 달인 = 생활의 달인 공식 홈페이지 캡처

통영 딸기 달인

딸기 농사만 30년! 딸기에 인생을 바친 달인의 딸기는 무엇이 특별할까? 단단하고 당도 높은 딸기를 생산하기까지 달인의 특별한 비법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은둔식달 - 서울 계란찜 삼대장

추운 겨울에 생각나는 보글보글 따뜻한 계란찜. 메인 메뉴보다 더 잘나가는 서울 계란찜 삼대장을 만나본다! 계란찜에 들어가는 육수부터 차원이 다르게 부풀어 오르는 맛깔스러운 비주얼까지! 각자의 스타일이 묻어나는 서울 삼대장 계란찜을 만나본다.

▶여의도 별미볶음

오목 승률 99% 오목 달인

오목에서는 누구도 자신을 이기지 못한다고 자부하는 달인이 나타났다! 25수 안에 모든 대결을 끝내고 오목판의 진행과정을 오로지 머릿속으로 그려내 눈 가리고도 오목을 둔다는데! 그 뿐만이 아니다. 달인이 2주 만에 제작했다는 오목 수 예측하는 프로그램을 중국에서 10만 위안 (한화로 약 1800만 원)에 판매를 제의 받았다고! 달인만의 오목 사랑과 노하우를 공개한다.

숟가락 달걀 까기 달인

계란 하나를 까는 데 단 5초면 충분하다! 숟가락 하나만 있으면 눈 깜빡할 사이에 계란을 까 버리는 달인의 놀라운 실력! 라멘에 없으면 섭섭한 계란을 책임지는 놀라운 달인의 손재주는 어떻게 완성되었을까? 지금 그 비결을 알아보자.

한편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SBS에서 방영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