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본격적인 여름 날씨에 들어서면서 이른 여름 휴가를 떠나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여름이면 바다가 생각나는 만큼 아름다운 해변은 여행객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로 가볼만한 곳 많은 여름 피서지인 강원도 강릉을 찾는 여행객이 부쩍 늘었다.
 
강원도 강릉은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수려한 풍경, 해변을 따라 다양한 카페와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는 곳으로 가벼운 물놀이와 해안로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고, 가까운 음식점에 들러 맛있는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이 가운데 많은 고객으로 붐비는 '대게나라'는 동해안 별미 대게를 비롯해 각종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좋은 식재료만 사용하는 착한 맛집으로 알려졌다.
 
이미 KBS 'VJ특공대', '1박2일', MBC '일밤 아빠!어디가?', JTBC '당신을 바꿀 여섯 시' 등 다양한 방송 매체에서 소개된 ‘대게나라’는 대게, 홍게, 털게, 킹크랩 등 각종 게찜을 제공한다.
 
특히, 직접 조업한 대게를 유통, 판매하는 선주 직판점으로 가격이 저렴하며 신선도가 좋다. 여기에, 대게를 먹으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서비스로 제공해 고객 만족을 높였다.
 
업체 관계자는 "언제나 부담 없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상차림과 신선함, 맛으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라며 "깔끔하고 큰 객실에서 편한 식사는 물론 전국 택배 및 포장 판매를 진행해 어디에서나 동해안 대게의 담백한 맛은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릉 주문진 대게 맛집 ‘대게나라’는 강원도 강릉 주문시읍 해안로에 위치해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