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음악회' 출연진, 선곡, MC 아나운서, 방청 신청 등 소개
28일 오후 6시 방송

[열린음악회 출연진] 라이즈(RIIZE), JD1, 채연 등...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 사진=KBS1 제공
[열린음악회 출연진] 라이즈(RIIZE), JD1, 채연 등...라인업 및 선곡 목록은? / 사진=KBS1 제공

[문화뉴스 정소이 기자] KBS1의 '열린음악회'가 28일, 1463회 방송을 통해 다양한 분야 가수들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특집에는 김바울, BMK, 포르테나(Forténa), 채연, 삼총사, JD1, 라이즈(RIIZE), 정미조 등의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는 Bass. 김바울의 '마중'으로 막을 올린다. 김바울의 굵직한 저음이 듣는 사람의 마음을 물들일 예정. 이어 BMK의 '물들어', '그리움만 굿바이'를 통해 가창력이 폭발하는 무대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나(Forténa)가 'Neapolis', 'KINGDOM (Moonlight Tears)' 무대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자랑한다. 이후 채연의 '흔들려', '둘이서', 삼총사의 '그녀에게 전해주오+어젯밤 이야기', 정동원의 부캐 JD1의 'who Am I' 등 다양한 무대가 이어진다.

대세 아이돌 그룹 라이즈(RIIZE)의 'Get A Guitar', 'Love 119' 무대 또한 준비되어 있다. 이후 정미조가 '어른', 'Ne Me Quitte Pas'를 부른 후 오프닝을 장식한 김바울과 함께하는 '개여울' 무대로 방송을 마무리한다.

'열린음악회'는 1993년부터 시작된 대한민국의 대표 음악 프로그램으로, KBS 박소현 아나운서의 진행과 함께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 방청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열린음악회 제 1463회 출연진 및 선곡 정보]

01) 마중 / Bass.김바울

02) 물들어 / BMK

03) 그리움만 굿바이 / BMK

04) Neapolis / 포르테나(Forténa)

05) KINGDOM (Moonlight Tears) / 포르테나(Forténa)

06) 흔들려 / 채연

07) 둘이서 / 채연

08) 그녀에게 전해주오 + 어젯밤 이야기 / 삼총사

09) who Am I / JD1

10) Get A Guitar / RIIZE

11) Love 119 / RIIZE

12) 어른 / 정미조

13) Ne Me Quitte Pas / 정미조

14) 개여울 / 정미조+Bass.김바울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