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기념일 맞이 임직원 걷기 캠페인으로 취약계층 아동 소원 성취 후원금 조성

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위시드림' 펼쳐(사진=KB국민카드 제공)

[문화뉴스 이윤비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3월 2일 창립 기념일을 맞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임직원이 참여하는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WE:SH DREAM’을 진행한다.

‘WE:SH DREAM(위시드림) 캠페인’은 KB국민카드 대표 범용 상품 브랜드인 ‘WE:SH(위시)’의 의미인 ‘나, 너, 우리의 소망’을 담아‘저소득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임직원들은 3월 한 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 이상을 달성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어린이날을 기념하여 555명의 아동에게 소원 선물 비용을 후원할 예정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정서적 성장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임직원이 일상에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 문화 정착과 함께 ‘걷기 기부’를 통한 저탄소 생활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우리의 일상 속 작은 걸음이 모여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되기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과 ESG 경영실천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는 ESG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아동·청소년들의 복지 향상과 교육 지원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활동과 같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문화뉴스 / 이윤비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