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00만 조사의 선택, '낚시의 신' 10주년... 짜릿한 손맛과 풍성한 보상이 기다린다
글로벌 히트, '낚시의 신'의 10주년... 사전 예약으로 특별한 보상과 기념 굿즈의 주인공이 되세요

[문화뉴스 박수연 기자] 컴투스가 자사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투스 ‘낚시의 신’ 10주년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대표 이미지
 컴투스 ‘낚시의 신’ 10주년 기념 사전 예약 이벤트 대표 이미지

이 게임은 3D 리얼 낚시 경험을 제공하며, 2014년 출시 이후 전 세계 게임 팬들로부터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예정된 업데이트에서는 월드 피쉬, 10주년 이벤트 등 새로운 콘텐츠가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 시, 업데이트 후 사용할 수 있는 '진귀한 진주 상자 열쇠' 100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추가로,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쿠폰을 통해 '황금 열쇠' 10개를 즉시 받을 수 있다. 

만약 친구를 초대해 사전 예약을 완료하게 하면, 더 많은 보상과 함께 10주년 기념 굿즈 응모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낚시의 신'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영상도 공개됐다. 이 영상은 지난 10년 동안 8,500만 명이 넘는 전 세계 조사들이 게임을 즐겼으며, 잡은 물고기 수가 약 335억 마리에 이른다는 인상적인 기록을 공개했다.

또한, 게임의 업데이트 히스토리, 가장 활발한 조사단원, 유저, 길드에 대한 정보도 포함하여 '낚시의 신'이 걸어온 지난 10년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록물이다.

 

문화뉴스 / 박수연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컴투스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