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속 강나언의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 변신 주목

 

강나언, '피라미드 게임'에서 '의리캐' 완성...
강나언, '피라미드 게임'에서 '의리캐' 완성...

 

[문화뉴스 박진형 기자] 배우 강나언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학교의 실세 임예림 역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박소연 감독과 최수이 작가가 창작했으며, 이재규 크리에이터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필름몬스터와 CJ ENM 스튜디오스가 제작했다. 강나언은 등장인물 성수지의 등장으로 '피라미드 게임' 내에서의 서열 변동을 직감하고, 변화의 물꼬를 트는 중요한 역할을 맡아 드라마에 몰입감을 더했다.

강나언의 연기는 캐릭터 임예림의 여러 면모를 실감 나게 표현하여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소문과 가십에 휘둘리지 않고 침착함을 유지하며 백하린과의 신경전을 통해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강나언은 친구 심은정과의 관계 설정을 통해 캐릭터의 복잡한 내면을 드러내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피라미드 게임'에서 강나언의 캐릭터는 성수지(김지연)의 지원 아래 새로운 규칙을 제안하고 감정의 폭발적인 변화를 겪는 장면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강나언의 역할은 드라마 속에서 복잡한 인간관계와 갈등을 탐구하여 어려운 상황에서도 의리를 지키는 캐릭터의 내면을 깊이 있게 표현했다.

'피라미드 게임'은 매주 목요일 2회씩, 총 10회 방송되며 강나언을 비롯한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와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문화뉴스 / 박진형 기자 press@mhns.co.kr

[사진출처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