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 출시
분크, ‘Aesthetics of Escaramuza’ 캠페인 공개
메트로시티 주얼리, ‘24SS 라로사 로제 컬렉션’ 공개

[문화뉴스 신선 기자]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꽃향기 가득한 24SS 신상 캠페인 및 컬렉션들을 소개한다. 

MCM,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

[FashiON] MCM→메트로시티…봄내음 풍기는 24SS 패션트렌드 / (사진 = MCM)
[FashiON] MCM→메트로시티…봄내음 풍기는 24SS 패션트렌드 / (사진 = MCM)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을 선보인다.

MCM의 ‘로레토스 모노그램 핑크 라인’은 봄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어줄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으며 베이비 핑크 컬러와 로레토스 패턴이 어우러져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로레토스 모노그램의 고귀한 월계수 잎사귀로 장식된 ‘스몰 힘멜 로레토스 토트백’은 나파 가죽의 상단 손잡이와 MCM의 여행 정신을 떠올리게 하는 탈착식 행택이 특징이며, 탈부착 및 조절이 가능한 패브릭 스트랩이 포함되어 스타일에 따라 착용할 수 있다.

‘미니 엘라 로레토스 보스턴백’과 ‘X-미니 로레토스 스타크 베베부 백팩’은 MCM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보스턴백과 백팩을 간결한 형태로 축소한 미니 사이즈의 백들이다. 한 손에 들기 좋은 스트랩 외에도 탈부착이 가능한 가죽 스트랩 및 탈착실 체인 어깨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토트백 또는 크로스바디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가방 속 차밍 포인트가 되어줄 작은 사이즈의 아이템도 눈 여겨 볼만 하다. 편지 봉투 모양의 ‘라지 힘멜 로레토스 콘티넨털 파우치’는 뒷면 외부 지퍼 포켓과 내부의 카드 슬롯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정교하게 제작된 ‘힘멜 로레토스 프렌치 불독 참’은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백꾸’에 딱 맞는 아이템으로 핸드백과 백팩, 여행 가방 등 어떤 가방과도 잘 어울리며 그 자체만으로도 귀여움을 자아낸다.

분크, 'Aesthetics of Escaramuza'

[FashiON] MCM→메트로시티…봄내음 풍기는 24SS 패션트렌드 / (사진 = 분크)
[FashiON] MCM→메트로시티…봄내음 풍기는 24SS 패션트렌드 / (사진 = 분크)

토탈 패션 브랜드 분크(vunque)의 24 SS 시즌 광고 캠페인이 공개되었다.

이번 24 SS 시즌 광고 캠페인은 멕시코의 여성 기마 선수 ‘에스카라무사’의 정신과 우아함을 모티브로 하여 ‘Aesthetics of Escaramuza’라는 테마로, 에스카라무사 내면의 강인함 ‘Her Revolution’, 그에 상반되는 우아한 그녀들의 의복 디테일 ‘Her Attire’, 멕시코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휴양지에서의 여유로움을 모티브로 한 ‘Mexican Vacay’까지 세 가지 주요 테마와 함께 라틴아메리카의 크래프트적인 요소, 자연 경관 속에서 볼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를 접목시킨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기존 인기 제품들의 라인업이 확장되면서, 분크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토크 토트백의 새로운 컬러부터 페스토네 라인의 신규 디자인을 비롯해 기존 베스트셀링 아이템의 사이즈, 소재 변화 등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아이템을 출시하며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주얼리, ‘24SS 라로사 로제 컬렉션’

[FashiON] MCM→메트로시티…봄내음 풍기는 24SS 패션트렌드 / (사진 = 메트로시티)
[FashiON] MCM→메트로시티…봄내음 풍기는 24SS 패션트렌드 / (사진 = 메트로시티)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가 브랜드 뮤즈 서현과 함께 ‘24SS 라로사(LA ROSA) 컬렉션’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I AM FLOWER’ 컨셉 화보에서 라로사 컬렉션 주얼리를 착용한 서현은 사랑스럽고 페미닌한 모습과 성숙미를 선보이며 매력을 발산했다.

24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라로사 컬렉션은 볼륨감 있는 입체적인 무드로 로즈쿼츠와 크리스탈을 활용해 트렌디하면서 우아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매혹적인 장미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럽고 섬세한 스톤 세팅으로 산뜻한 봄 분위기를 한층 더해준다.

주력상품인 2가지 종류의 네크리스는 심플한 금속 면에 꽃잎이 겹쳐진 듯 위로 볼록한 입체감 있는 형태의 디자인으로, 메트로시티만의 섬세한 스톤 쿠션 컷팅 기법이 돋보인다. 불투명하게 폴리싱 되어 은은하면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화이트 크리스탈과 투명하고 맑은 컬러의 로즈쿼츠 크리스탈은 봄의 따스한 느낌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라로사 컬렉션은 네크리스 외에 이어링과 링, 브레이슬릿이 함께 구성되어 무드에 따라 다채롭게 스타일링 가능하다. 일상 속에서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으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연인이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주얼리 선물로 추천한다.

문화뉴스 / 신선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