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스쿨 힙합 감성으로 돌아온 영파씨
20일 오후 6시 두 번째 EP 'XXL' 발매

사진 = 영파씨, 'XXL'로 컴백! 90년대 올드스쿨 힙합 감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영파씨, 'XXL'로 컴백! 90년대 올드스쿨 힙합 감성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김혜빈 기자] 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2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새 EP 'XXL'(엑스엑스엘)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가 공개한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XXL'을 포함해 총 5곡의 음원 일부가 담겼다.

패션쇼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서 멤버들은 한 명씩 각 곡에 맞춰 워킹을 선보인다. 이들은 실제 런웨이에 선 듯 포즈를 취하고, 노랫말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연기를 펼쳤다. 특히, 힙한 매력의 타이틀곡 'XXL'의 포인트 안무가 처음 공개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앨범에는 트렌디한 느낌의 'Scars'(스카스)를 시작으로 전 세계적 인기인 아프로비트(Afrobeat) 장르의 'DND (feat.BM of KARD)',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나의 이름은 (ROTY))', 데뷔 후 모든 나날이 모험의 연속임을 한 편의 성장 드라마처럼 녹여낸 'Skyline'(스카이라인)까지 힙합에 진심인 영파씨의 면모가 잘 담겼다.

타이틀곡 'XXL'은 곡 제목처럼 'XXL' 사이즈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영파씨의 당찬 포부를 만날 수 있는 곡이다. 90년대 힙합 감성이 물씬 풍기는 가운데, 짧지만 강렬한 중독성을 예고한다.

영파씨는 데뷔 EP 'MACARONI CHEESE'에 이어 멤버들이 직접 곡 작업에 참여, 자신들의 이야기로 성장세를 이어간다.

 

문화뉴스 / 김혜빈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RBW, DSP미디어, 비츠엔터테인먼트 제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