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단백 식재료 활용 봄 신메뉴 7종 출시
4월 1일부터 사내식당 내 테이크아웃 코너에서 판매

사진= '아워홈' 봄 신메뉴 ‘프로틴 UP 시리즈’ 출시 / 아워홈 제공
사진= '아워홈' 봄 신메뉴 ‘프로틴 UP 시리즈’ 출시 / 아워홈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글로벌 푸드케어&케이터링 아워홈이 사내식당 테이크아웃 브랜드 '인더박스'에서 고단백 식재료를 활용한 봄 신메뉴 ‘프로틴 UP 벤또 시리즈’ 7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프로틴 UP 벤또 시리즈’다. 식단 관리를 목적으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칼로리를 500kcal 내외로 맞췄으며 닭가슴살, 쇠고기, 생선, 두부, 콩 등 단백질 식재료 원물이 100g 이상 함유돼 있다. 또한 알룰로스 및 저염소금 등 저칼로리 조미료를 우선적으로 사용해 메뉴를 구성했다.

신메뉴는 ▲장트리오 치킨 ▲치미추리소스 치킨 ▲담백치킨 ▲데리야끼 생선구이 ▲연어스테이크 ▲훈제오리 ▲꽁보리현미밥과 돼지불백 총 7종이다.

‘장트리오 치킨벤또’는 고추장, 된장, 간장을 활용해 감칠맛을 높였다. 오곡밥에 가지된장구이, 애호박, 백목이버섯, 참나물 등을 올린 한식 스타일의 제품이다. ‘치미추리소스 치킨벤또’는 치킨과 잘 어울리는 새콤하고 알싸한 아르헨티나 전통 허브소스인 치미추리소스를 곁들였다.

‘담백치킨벤또’는 담백한 치킨이 들어간 고단백 제품으로, 잡곡밥과 신선한 샐러드, 상큼한 자몽도 포함돼 한 끼 식사로 완벽하다. ‘데리야끼 생선구이벤또’는 저칼로리 곤약현미밥 위에 데리야끼소스를 바른 가자미구이가 더해진 일식 스타일로 눈길을 끈다.

‘연어스테이크벤또’는 연어스테이크와 간장톳밥의 환상적인 조합이 일품이다. 봄 제철 식재료 우엉과 연근을 활용한 갖가지 반찬을 곁들인 일본식 벤또다. ‘훈제오리벤또’는 훈제오리와 찰떡궁합인 야채쌈무말이와 매콤한 우엉무침이 함께 구성돼 조화로운 맛을 자랑한다.

‘꽁보리현미밥과 돼지불백벤또’는 꽁보리현미밥과 불 맛 가득한 돼지불백, 삼색 한식 나물을 넣어 건강과 맛을 모두 잡았다.

한편, 이번 신메뉴는 오는 4월 1일부터 인더박스가 입점된 사내식당 내 테이크아웃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공 메뉴는 점포별 상이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