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뉴욕, 북경 등 국내외 12개 지점을 운영하는 두피 탈모 전문 관리 센터 닥터포헤어는 오는 6월에  ‘BC카드사와 함께하는 알찬 행사’를 준비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BC 카드사와 함께 진행되며 지점을 방문한 고객이 BC카드로 54만 원 이상 결제 시, 27년 임상 노하우의 기반인 'Dr.FORHAIR Scalp LAB 시그니처 에디션 두피 앰플' 정품 세트를 증정한다.

시그니처 에디션 두피 앰플은 총 3종류로 충분한 수분 공급 및 두피 진정을 위한 ‘하이드레이팅 인텐시브 앰플’, 지성 두피의 유분 밸런스를 위한 '퓨리파잉 엑스폴리언트 앰플', 민감 두피를 위한 ‘보테니컬 릴리프 앰플’로 구성됐으며 두피 타입과 고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 진행되며 이외에도 개개인이 보유한 유전적 특성에 따른 탈모 유전인자 DNA/RNA 및 진균 검사 30% 할인 행사 및 평소 두피 문제와 탈모 고민을 가진 고객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두피 진단기와 광학 현미경을 이용한 15단계 무상 두피 정밀 진단·상담을 제공한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한경비즈니스 주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두피탈모관리 센터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교육부 특성화 전문대학으로 선정된 송호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해 두피탈모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