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 SNS를 통해 공개한 충격적인 폭력 사진
티아라 출신 아름팬들과 대중의 걱정과 지지 속에 복귀를 다짐하며 현재 병원에서 회복 중.

아름SNS
아름SNS

[문화뉴스 이관형 기자]  티아라 출신 아름이 이혼 소송 중인 남편으로부터 무자비한 폭행을 당했으며, 이로 인해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27일 OSEN에 따르면, 아름은 극단적 선택 후 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그녀는 이혼 소송과 휴대폰 해킹으로 인한 금전적 갈취 등으로 큰 스트레스와 압박감을 느꼈다고 한다.

아름SNS
아름SNS

아름은 지난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제가 아이 앞에서 무자비하게 그 사람(남편)에게 맞았던 날, 친정으로 도망친 뒤 바로 찍은 사진"이라며, "원피스를 다 찢은 상태고 여기저기 피멍이 가득했다. 코뼈가 휘고 다음 날엔 피멍이 들었다"고 폭력의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싹싹 빌며 미안하다고 해서 바보같이 마음이 약해져서 봐주고 병원가서 진단서 하나를 못 뗀게 고소가 먹히지 않는 큰 이유라 한이 맺혔다"며, "저는 더는 억울하게 있을 수 없다. 반드시 이겨내서 더욱 단단하게 아이들을 지키며 살겠다"고 덧붙였다.

아름은 2012년 티아라에 합류한 뒤, 2019년 두 살 연상의 사업가 A씨와 결혼해 두 아들을 두었다. 그녀는 지난 해 12월 A씨와의 이혼 소송 소식과 함께 새로운 연인과 재혼할 예정임을 발표했다.

문화뉴스 / 이관형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아름SNS 계정 / MHN스포츠]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