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 해명..."혜리 연락 달라"
숨은 류준열 뒤 혼자 해명하는 한소희

[문화뉴스 이관형 기자] 한소희가 최근 불거진 환승연애 의혹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한소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시하며 이번 논란에 대한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한소희는 "더 이상의 억측은 저도 피곤하다"며, 자신이 류준열을 만난 것은 "2023년 11월 사진전"이며, 그 이전에는 류준열과 만난 적도, 연락을 취한 적도 없음을 강조했다. 그녀는 "전 연인과 시간을 존중하지 않고 무례하게 접근할 생각은 추호도 없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한소희는 혜리에 대한 작심 발언도 전했다. 한소희는 혜리에게 "이해가 안 되는 건 헤어진 연인에게 여자친구가 생긴 점에 뭐가 그렇게 재밌었는지 묻고 싶다"며, 혜리의 한 구절로 인해 억측과 악플을 받았다고 토로했다.

한소희는 이번 논란에 대해 "대중들의 신뢰와 사랑으로 먹고 사는 직업"이라며, 대처가 미숙했던 점에 대해 사과의 말을 전하면서도, 환승연애는 아니라고 재차 강조했다.

앞서 한소희는 류준열 과의 열애설이 일본인 누리꾼의 목격담으로 시작된 바 있으며, 이후 혜리의 한 구절로 인해 환승연애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다. 이에 대해 한소희는 환승연애가 아니라는 입장을 직접 밝혔지만, 의혹은 여전히 식지 않는 분위기다.

문화뉴스 / 이관형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한소희SNS,MHN스포츠]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