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회원 2만 돌파 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3만 회원 돌파
3만 회원 돌파 기념으로 다양한 상품과 함께 이벤트 진행 예정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PPT 콘텐츠 플랫폼 파파타랩스가 지난 23년 6월 회원 가입 2만명 돌파 이후 1년도 채 되지 않은 올해 3월 회원 가입 수 3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파파타랩스는 23년 한해동안 사용 고객이 약 9만명(월 평균 7,500명), 페이지뷰 수가 약 102만 뷰(월 평균 85,000뷰)로 연일 최고 수치를 갱신하고 있다.

이는 모두 마케팅 비용 '제로(zero)'로 이룬 성과로 PPT 콘텐츠 플랫폼 파파타랩스가 고객들 사이에서 높은 수요가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라 할 수 있다.

최근 파파타랩스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파파타랩스의 템플릿을 만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봄맞이 할인', '3일 무료 템플릿 이벤트' 등의 행사를 진행 중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과 무료이벤트 행사를 통해 지속적으로 파파타랩스를 찾아와 활동하게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파파타랩스는 창립 이래로 파워포인트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 과제나 공모전 등을 준비하는 대학생들뿐만 아니라 보고서나 제안서를 준비하는 회사원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항상 고객들 입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거기에 더해 맞춤형 외주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파타팩토리를 통해 항상 프레젠테이션 시장의 선두에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를 제작 및 제공하고 있다.

파파타랩스 신강식 대표는 “3만 회원 돌파라는 유의미한 결과가 나온만큼 적극적인 투자를 통해 사이트를 본격적으로 키울 예정이다”라며 “리브랜딩과 함께 소비자가 보다 편하게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게 전반적인 사이트 개선 및 재개발을 진행중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파파타랩스는 3만 회원 돌파 기념으로 회원분들과 새롭게 방문해주시는 분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여 템플릿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eveleva@naver.com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