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X형사 이강현 팀장, 본체는 러블리X시크 박지현
권나라, 블랙&화이트 깔끔 패션으로 화려한 헤어 시선집중
노윤서, 무채색 의상에 포인트 컬러 더했다 네일아트까지 톤앤톤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대세 여배우들의 화보를 통해 시크한 스타일링과 눈빛을 엿볼 수 있다. 

사진= [화보] 박지현 얼루어 코리아 러블리 여배우들의 의외 매력, 깔끔 스타일링에 시크 눈빛까지 소화 / 얼루어 코리아 제공

박지현이 패션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4월 호를 통해 특유의 묘한 분위기를 뽐내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화보에서 박지현은 장난꾸러기 같은 헝클어진 곱슬머리와 내추럴한 젠더리스 스타일링으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헬멧과 너드美가 풍기는 안경 등 여러 액세서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몽환적인 눈빛이 돋보이는 시크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그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포즈와 여유 넘치는 애티튜드는 흑백 모노톤 속에서도 박지현만의 짙은 색채를 자랑한다. 

지난 23일 막을 내린 드라마 ‘재벌X형사’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가진 강력 1팀 형사 ‘이강현’ 역을 맡아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성공적으로 마친 그는 차기작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 영화 ‘히든 페이스’와 ‘어른동화’로 돌아올 예정이다. 

박지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얼루어 코리아(Allure Korea)’ 4월 호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화보] 권나라 지큐 코리아 러블리 여배우들의 의외 매력, 깔끔 스타일링에 시크 눈빛까지 소화 / 지큐코리아 제공
사진= [화보] 권나라 지큐 코리아 러블리 여배우들의 의외 매력, 깔끔 스타일링에 시크 눈빛까지 소화 / 지큐코리아 제공

배우 권나라가 지큐 코리아(GQ KOREA) 4월 호 화보를 통해 달라진 깊이감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권나라는 감각적인 콘셉트와 무드에 완벽히 녹아든 듯한 모습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넘치지 않는 절제된 스타일링과 유니크한 무빙까지 더한 권나라는 매 컷 남다른 아우라를 뿜었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에 풍선껌을 부는 권나라는 다소 무관심하고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한다. 

진한 오버핏 블랙 자켓과 어우러지면서도 대비되는 시스루 스타킹, 그리고 발등이 보이는 하이힐은 권나라의 길쭉한 피지컬을 강조해 준다. 부드러운 카리스마까지 더한 권나라는 드라마틱한 화보를 탄생시키며 감탄을 자아냈다. 

사랑스러운 매력부터 다채로운 감정선을 펼치며 배우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권나라는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 활약 중이다. 

사진= [화보] 노윤서 하퍼스 바자 러블리 여배우들의 의외 매력, 깔끔 스타일링에 시크 눈빛까지 소화... / 오이스터 까르띠에 제공 
사진= [화보] 노윤서 하퍼스 바자 러블리 여배우들의 의외 매력, 깔끔 스타일링에 시크 눈빛까지 소화... / 오이스터 까르띠에 제공 

메종 까르띠에(Cartier)가 배우 노윤서와 함께한 하퍼스 바자 4월 호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감각으로 주목받고 있는 노윤서는 까르띠에의 아이콘 트리니티로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특히 모두 무채색으로 꾸민 사진 속 노윤서는 메이크업의 색감도 빼주어 오묘한 느낌을 전한다. 반면 레드 컬러와 매치된 트리니티 컬렉션 액세서리는 무늬 없는 단색 패션 속 재미있는 요소로 작용하는 듯하다. 

파리 현지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노윤서는 이국적인 배경 속에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세련되게 소화하며 프렌치 시크의 정석을 보여줬다. 트리니티 컬렉션의 매력과 더불어, LOVE, 저스트 앵 끌루, 발롱 블루 드 까르띠에, 베누아 워치와 함께 트리니티를 매치한 모습을 통해 대담하고 감각적인 스타일 가이드를 제시한다.

한편, 까르띠에와 노윤서가 함께한 화보 및 영상은 하퍼스 바자 코리아 4월 호와 공식 웹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