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120만 돌파, 더미식 유튜브와 tv에서 볼 수 있다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 등 세계 4대 매운 고추

사진= 이정재 진땀 쏙 뺀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 세계 4대 매운 고추로 맛있게 매운맛 구현 / 하림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기자] 하림이 '장인라면 맵싸한맛' 출시 이후 지난 22일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이정재 면치기 15초 TV CF'를 공개했다.

CF 속 이정재는 땀을 뻘뻘 흘리며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의 쫄깃한 면발을 빠른 속도로 흡입한다. ‘고추의 맛으로 꽉 채운 스코빌’이라는 문구와 함께 타오르는 눈빛으로 화면을 바라보는 이정재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제 CF 영상 하단에는 “진짜 맛있게 매워 보인다”, “이정재 눈빛 연기에서 강렬함이 느껴진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침 고인다” 등의 댓글이 달렸다. 

하림은 최근 ‘장인라면 맵싸한맛’을 출시하며 매운맛 국물 라면 시장에 야심찬 출사표를 던졌다. 부트졸로키아, 하바네로, 청양고추, 베트남고추 등 매운맛으로 유명한 세계 4대 고추로 차원이 다른 맛있게 매운맛을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하림 관계자는 “배우 이정재의 라면 먹방을 통해 하림이 추구하는 진짜 맛있는 매운맛과 고추에 대한 진정성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감을 말했다.

한편, 이정재가 출연하는 ‘더미식 장인라면 맵싸한맛’ 광고 영상은 TV와 더미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