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 공약을 비롯한 지역별 12가지 공약을 우리 지역 발전의 로드맵으로 삼아 성실히 이행하겠다"

권향엽 46년 만에 전남 여성 정치인 탄생, 주민들에게 감사 전해
권향엽 46년 만에 전남 여성 정치인 탄생, 주민들에게 감사 전해

[문화뉴스 이동구 기자] 권향엽(광양곡성구례순천을) 당선인은 이번 선거에서 보여준 뜨거운 열정과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된 전남의 여성 정치인이 주민들과 함께한 선거대책위원회, 캠프 실무진, 민주당 당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46년 만에 전남 여성 정치인을 탄생시킨 주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권향엽 당선인은 이번 선거에서 뜨거운 열정과 압도적인 지지 덕분에 당선의 영광을 안게 되었다며, 주민들의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선거대책위원회와 캠프 실무진, 운동원들, 그리고 민주당의 당원들에게도 끝까지 함께해 준 덕분에 큰 동력이 되었고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당선인은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여 지역의 진정한 발전을 위해 성실히 일하겠다고 약속했다. 중앙 정치 무대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의 민원 해결과 예산 확보에 앞장서겠다고 전하며, 도농 간의 격차를 줄이고 모두가 함께 잘 사는 균형 있는 발전을 이끌어내겠다고 했다. 

공정하고 평등한 기회의 제공, 노력에 상응하는 공정한 보상이 이루어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당선인은 자신이 제안한 5대 공약을 비롯한 지역별 12가지 공약을 우리 지역 발전의 로드맵으로 삼아 성실히 이행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공약들을 통해 지역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반칙과 특권을 없애고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히 여기는 정치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오만하고 무도한 정권을 바로잡고, 국민이 진정한 주인인 나라를 만들기 위해 민주당과 함께 싸우겠다고 전했다. 국회의원으로서 권력 위에 군림하지 않고 국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마지막으로, 당선인은 앞으로 많은 도전과 어려움이 기다리고 있지만,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주민들과 소통하며,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어떠한 어려움도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전하며, 지지와 성원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말을 전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총선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