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중국어, HSK 전문 문정아중국어가 중국어 학습자들을 위해 또 한번 통 큰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16년 Microsoft와의 콜라보 이벤트로 윈도우 태블릿 24,000대 완판을 기록한 문정아중국어가 윈도우 태블릿을 포함, 총 5천만원 상당의 혜택을 들고 돌아온 것.

이번에 진행하는 '특급 콜라보 이벤트'는 2016년 윈도우 태블릿 24,000대 완판을 기념하여 문정아중국어의 대표적인 수강권인 '올패스 평생회원반'을 신청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기간 한정 이벤트이다. 

올패스 평생회원반은 2개월 학원 수강료로 8,302강에 이르는 문정아중국어의 모든 강의를 평생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수강권으로, 올패스 평생회원반 구매 시, 매월 업데이트되는 120강의 신규 강의도 추가 금액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을 통해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여기에 중국어 레벨테스트, 1:1 작문첨삭, 중국어 학습설계, HSK 모의고사, 학습자료 MP3 등 수강생들은 최적의 학습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특급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기존 평생회원반 혜택에 ▲윈도우 태블릿 무료 ▲상하이 왕복 항공권 무료 증정 ▲샤오미 미밴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텀블러 ▲샤오미 보조배터리 ▲록시땅 시어버터 핸드크림 등 총 5천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데, 여기에 리듬중국어탭 결합상품을 선택할 경우 평생회원반 수강권과 더불어 리듬중국어 풀 패키지를 역대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평생회원반과 결합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는 리듬중국어탭은 남녀노소 상관없이 리듬만 따라하면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중국어회화 강의인 리듬중국어 전 강좌와 더불어 문정아중국어 핵심 강의를 포함, 총 854강의 강의가 내장되어 있는 학습기이다. 특히 리듬중국어탭은 강의 내장형 태블릿으로 와이파이 연결 없이 언제 어디서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에 취업, 이직을 위해 hsk를 준비하는 취준생, 직장인뿐만 아니라 중국어 학습 자체가 처음인 어르신이나, 조기교육으로 중국어회화 학습을 시작하는 어린이를 둔 학부모를 비롯 많은 중국어 학습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학습기이다.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지난 15년동안 받아온 사랑을 좋은 강의와 혜택으로 돌려드리고자 이번 경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수강생들이 부담 없이 더 재미있고 알차게 중국어 학습을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비롯해, 앞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