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몽디에스가 6월14일 키스데이를 맞아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과 프로모션을 ‘12일~13일’ 단, 2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키스데이를 맞아 ‘Kiss Day 행사’로 진행되고, 몽디에스의 ‘키스를 부르는 치약’을 구매하면 구강관리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 사은품으로 증정 된다. 이 행사는 대학 중심가에 있는 올리브영에 한해 진행된다.

 

‘키스를 부르는 치약’ 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몽디에스 치약(일명-키스치약)은 안전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치약을 젊은 소비자들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키스데이에 몽디에스 치약의 슬로건이 잘 맞아 떨어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밝혔다. 

몽디에스 키스치약은 지난 달 17일 전국 올리브영 입점과 동시에 끊임없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며, 입점 된 천연치약의 종류는 <라임민트향>, <미네랄솔트향>, <아쿠아민트향>, <스피아민트향>의 4가지 치약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구매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치약이 의약외품임에도 전 성분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은 몽디에스 치약은 온라인 및 SNS사이에서도 좋은 평을 받고 있는 치약으로 안전한 치약추천 제품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몽디에스 치약은 뱉을 힘이 없는 아기들을 위해 만들어진 무불소의 아기치약과 음식물과 간식 섭취가 가능해 충치예방이 꼭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한 저 불소의 유아치약이 있으며, 베이비치약은 한 달 동안 품절대란이 일어났을 정도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는 치약이다. 

뿐만 아니라 몽디에스 치약은 임산부가 사용해도 안전한 성분인 천연치약으로 자극 없이 상쾌함을 오래 지속할 수 있어 임산부치약, 입덧치약으로도 많이 사용된다. 

몽디에스 치약은 식약청에서 밝힌 불소 함유량인 1500ppm보다 적게 들어간 저 불소치약으로 충치예방에 필요한 불소 량만을 넣어 성분에 대해 민감한 소비자들까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 

몽디에스는 덴탈케어 이외에도 베이비 스킨케어(아기수딩젤, 아기썬크림, 유아샴푸, 신생아로션)와 데일리 케어(선크림, 데일리로션, 수딩젤, 약산성 폼클렌징,) 매터니티 케어(바디오일, 튼살크림, 토탈크림), 리빙케어(천연세제, 친환경 섬유유연제, 빨래비누, 과탄산소다 표백제)로 나뉘어져 있으며, 패밀리 라이프 브랜드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두타 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파우더로션, 수딩젤, 바스앤샴푸를 하나 구매 시 하나 더 증정하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21일 자정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