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중국이 세계 G2 강국 반열에 오르면서 경제, 문화, 서비스 등 다방면에서의 중국어 활용도가 점차 높아짐에 따라, 이러한 수요충족을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중국어를 공부하고 있지만, 정작 비싼 학원을 등록해도 얼마 못 가 흐지부지 포기해버리는 경우가 적지 않은 게 현실이다.

이런 중.포.자(=중국어 포기하는 자)들을 위해, 최근 차이나탄에서 '작심삼일 패키지'가 새롭게 나와 주목을 끌고 있다.

 

중국어회화 인강 브랜드 차이나탄이 새롭게 선보인 작심삼일 패키지는 중국어 작심삼일 극복을 위해 차이나탄이 선보인 패키지로 학습기간에 얽매이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중국어공부를 할 수 있는 '평생수강권'을 뜻하며, 잘못된 작심삼일 습관을 타파하기 위해 차이나탄으로 중국어공부를 “딱 3일만 해봐”라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차이나탄 한정판 교재 및 온라인 <1대1 학습질문함> 평생 무제한 이용, 중도포기 시 100% 수강료 전액환불 등의 혜택도 함께 제공되며, 이러한 캠페인 활동을 응원하기 위해 김준호, 김대회 등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이 본인의 실제 중국어학습 경험담을 바탕으로 작심삼일 캠페인 홍보영상 촬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차이나탄 관계자는 "작심삼일 패키지는 중포자를 위해 신설된 전용 패키지"라며 "본인의 작심삼일 습관을 절대 부끄럽거나 잘못된 것으로 인식하기 보단, 이를 타파하기 위해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이를 위해 자신감을 북돋아줄 전문 교육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차이나탄은 복잡하고 지루한 칠판식 교육방법 대신, '중국어 입 열기 학습법'과 '영화 보듯 배우는 영상학습' 등의 컨셉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최근 자사 앱에서 '음성분석기능'을 추가로 선보이며 자신의 발음과 원어민의 발음을 비교하는 기능을 제공하였다.

한편, 뉴아이패드9.7(아이패드신형), 아이패드미니4, 서피스프로4와 같은 최신 스마트 기기 결합 패키지도 출시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차이나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