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생활용품 전문기업 리빙프렌즈가 ‘라인프렌즈 LED UV 휴대용 칫솔살균기’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빙프렌즈 본사 쇼핑몰에서만 진행되는 ‘구매고객 SNS 인증샷’ 이벤트를 1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구매고객 SNS 인증샷’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에 라인프렌즈 칫솔살균기를 구매한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간단히 참여가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참여기간은 6월 12일부터 26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리빙프렌즈 본사 쇼핑몰 과 리빙프렌즈 네이버 스토어팜, 단 두 곳에서만 진행된다. 

리빙프렌즈 관계자는 “살균하지 않은 칫솔은 세균이 변기보다 200배 이상 많다는 연구결과처럼, 매일 입 속에 사용하는 칫솔의 관리를 위해 칫솔살균기는 선택이 아니라 현대인의 필수품"라고 강조했다. 

이어 “라인프렌즈 칫솔살균기를 단순 생활필수품이 아닌 하나의 디자인 아이템으로써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한다. 이번 이벤트로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사랑하는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빙프렌즈는 라인프렌즈의 인기캐릭터 브라운, 코니, 샐리 칫솔살균기 3종의 인기에 힘입어 7월 ‘초코’캐릭터 출시를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라인프렌즈 칫솔살균기는 기존의 일반 살균램프와 건전지방식의 한계를 넘어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LED UV살균램프를 장착한 제품으로, 귀여운 라인프렌즈 캐릭터뿐만 아니라 휴대용 칫솔살균기의 휴대성과 편의성을 고려한 가벼운 무게와 USB 충전방식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