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부산 문현금융단지내 비아이시티 몰 상가를 선착순으로 분양하고 있다. 

문현금융단지 1단계 개발로 인해서 BIFC 63빌딩이 이미 완공이 되었다. 

한국거래소, 한국자산관리공사, 부산은행본사, 한국은행부산본부, 대한주택보증, 기술보증기금, 농협중앙회 부산지역본부등이 입주를 완료 했고 오피스텔 783실 , 호텔 306실 , 상가 219실 2단계 개발 외에도 최근에는 3단계 통합개발용지 개발도 추진중에 있다.

 

부산 문현동 비아이시티 몰 ( BI CITY MALL ) 상가는 2층에는 증권박물관, 4층에는 1800석 규모 뮤지컬 전용 극장으로 개발이 진행 될 예정이며 특히나 증권박물관은 확정시 연 20만명의 관광객 유치를 예상하고 있다.

서면 상업지구와 차별화를 둘 수 있는 것은 도심권에 비해서 굉장히 쾌적한 환경이 조성되어 있고 주차가 편리해서 가족 단위 관광객들의 접근성이 편리하다. 

2호선 국제금융센터·부산은행역과 동서고가도로, 도시고속도로를 이용해서 편리하게 문현금융단지 비아이시티 몰 상가로 접근을 할 수가 있다.

부산 문현동 비아이시티 몰 상가는 계약금 10퍼센트만 내면 전액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임대 수익 보장제 또한 시행하고 있어서 초기 공실 우려를 덜 수 있다.

부산 문현금융단지 비아이시티 몰 상가는 지하1층-지상4층까지 219실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대림산업(주)와 유림E&C가 책임 시공을 할 예정이다.

문현금융단지 비아이시티 몰 상가는 2단계 개발로 진행되고 있어서 3단계 개발이 모두 완료 되는 시점에서 더욱 더 큰 수혜를 입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BIFC 1단계 63층 빌딩 또한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건물로 자리를 잡았는데 추후 2단계, 3단계 개발이 모두 진행될 경우 부산을 대표하는 금융복합중심지로 거듭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문현동 BI 시티 상가는 219실이 들어서는 만큼 MD구성을 다양화 해서 집객효과를 극대화 할 전망이다.

문현금융단지 BI 시티 상가 모델하우스는 주말에도 운영하고 있으며 미리 방문 예약을 하고 분양 상황, 주차 안내를 받는 것이 좋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