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MHN 이우람 기자] 호주유학 및 호주 어학연수 전문 호주프로모유학이 다음 주 수요일인 21일, 호주 워킹홀리데이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호주프로모유학 관계자는 선착순 10명의 신청자만 초대해 호주워킹홀리데이에 대한 심도있는 설명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막연한 호주워킹홀리데이에 대한 정보가 아닌 호주 현지에서 장기간 생활하며 수많은 호주워홀러에게 다양한 플랜을 제시한 전문가로부터 퀄리티 있는 호주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호주 워킹홀리데이비자 신청부터 호주에서 초기정착, 호주내 일자리를 빠르게 구하는 방법, 한국에서부터 일자리를 픽스하고 가는 방법 등 가장 핵심적인 정보만 요약 안내될 예정이다.

최저 비용 투자로 최대의 효과 보는 호줘학연수, 워홀 이후 호주 영주권 획득까지 다양한 안내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무료 설명회 참가자에게 호주 현지 계좌 오픈, Tax File Number 신청, 항공권 예약, 워킹홀리데이 보험 안내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호주프로모유학은 호주유학, 호주대학 진학 등 정규 대학 진학도 전문적으로 안내하고 있어 호주대학 및 이민, 영주권 궁금증도 해소 될 것으로 예상된다.

호주워킹홀리데이 설명회 장소 및 신청 방법 안내는 호주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